|
2026-06-17 22:56
조회: 1,475
추천: 0
진균나락 템테이블이 복술한테 너무 맛이없는데스탯이 치유가 아니라도 템렙이 높으니까 먹고 끼는게 좋을까요? 목걸이 반지 스텟이 치특 가특이라 너무 구린데 어떨까요?
EXP
9,871
(8%)
/ 10,601
|
ㅁㅇㄴㄹㅊ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