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11
조회: 278
추천: 0
고술형님들 질문있습니다형님들 고술부케키워서 잼있게 하고있습니다
혹시 10중첩되면 알아서 연변 쏴주는 메크로나 애드온 같은거 있을까요 폭격이나 용채에 묶어서 10중첩 아닐때는 안쓰고 10중첩됐을때만 연변 쓰는거요 있을거 같기도 한데... 케릭은 잼있는데 10중 10중만 뚫어지게 쳐다보다보니 시야도 좁아지고 정줄놓고 딜하다 보니 중첩 손해도 있고 있으면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잼있게 번개 뿌리세욥
EXP
96,897
(97%)
/ 97,001
|
확팩잼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