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53
조회: 489
추천: 0
고술 쐐기 딜사이클 질문안녕하세요 고수님들
고술로 쐐기 재밌게 잘 하고 있는데 궁금한게 몇가지 생겨 질문 남깁니다. 1. 전격이나 용채로 들어가는 화충이 어느 정도로 중요한가요? -쐐기에서 승천키고 수박을 빨리 먹고 싶어서 풀링할 때 (다 모이기 전에) 전격을 쓰면 2~3마리에만 발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게 딜로스가 심한건가요? 2. 승천때 낙뢰를 쿨마다 섞어주는데 어떤 분은 바격만 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승천때는 낙뢰를 섞는게 딜로스인가요? 3. '솟구치는 정기' 세분시전시 12초 동안 가속이 15%가 증가하는 특성을 찍었는데 이게 쿨다운 관리자에는 보이게 해놔도 추적이 안되네요. 저만 그런가요? +승천 사용 전에 세분 태고를 꼭 하는게 좋은거겠죠? 4. 쐐기중에 파멸의 바람이 랜덤으로 뜨는데 혹시 이걸 자주 띄울 수 있는 방법이나 트래킹 할만한 게 있을까요? 5. 승천을 사용하기 직전에 파멸의 바람이 랜덤으로 떴다면 파멸의 바람이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승천을 쓰는게 맞나요? 6. 태고의 폭풍이랑 폭풍은 무조건 10중첩으로만 사용하나요? 적다보니 질문이 많네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EXP
748
(48%)
/ 801
|
도적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