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5 19:46
조회: 1,023
추천: 0
사제 게시판에서 왔습니다어제 우연히 치지직에서 어떤분 17단 쐐기도는 영상을 봤는데
피가하나도 출렁이지 않더라구요 그 복술님이 잘하시는건지 원래 복술이 대체적으로 피가안정적인지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복술로 17단 평안하신가요? (참고로 저는 신사인데 늘 불안합니다ㅡㅡ)
EXP
1,001
(0%)
/ 1,201
|
쵸코초코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