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왕 이후 복귀한 초보 폭인 고술 입니다!

알게타르 수수께기 상자 장신구를 득했는데 시전 시간이 길더라구요.
1. 사냥 시작전에 장신구 사용 후 딜사이클을 시작하시나요?
2. 보스 트라이 중 장신구 쿨이 돌아오면 딜로스 감안하고 장신구 사용을 하시나요?
3. 여러마리를 잡으실때 폭풍 버프가 뜨면 연번말고 폭풍으로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단일은 번화(폭풍), 다수는 연변을 쓰시는지 궁금합니다.(쫄잡을때 폭풍이 버프가 뜨는지 확인하고 번화, 연변을 쓰려니 너무 손이 꼬입니다 ㅜ)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