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콘이나 멀록 보면 1:3 비율로 세분태고 찍는사람이랑 안찍고 정점 4 찍는 사람 나뉘는데여

버튼 누를거 늘고줄고를 떠나서 각각 장단점이 뭔가오?

주차단수쯤에선 뭐가 나은 선택인지도 알려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