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09
조회: 171
추천: 0
정술 제작 질문입니다.허리 신발 세트를 사용중입니다.
로그등 참조해보니 손목 망토를 사용중이신분들이 꽤 많이보여서 저도 넘어갈까 생각하며 심크를돌리면 세트를 이기지 못한다고 뜨더라구요 손목망토로 넘어가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
Previ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