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50
조회: 987
추천: 0
술사 여러분들 이번 한밤 어떠신지 고견을 듣고자 합니다.고술의 손맛을 한번 느껴보니 포기 할 수 없어서
어둠땅때부터 고술을 계속해서 해왔지만 내부 3시즌에, 정술로 처음 진행을 해보았는데 그때 당시 깨폭 관리와 생존의 어려움으로 고단 등반 중 결국 포기하고 흑마 / 법사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ㅠㅠ 원래 항상 부동의 본케는 술사라고 생각하고 애착을 가지고있지만, 이번 한밤 1시즌은 블러드 클래스들의 부진한 캐릭터 성능도 있고... 그럼에도 지금 고술을 더 키워보고 싶지만 레이드 취업도 너무 어렵고, 쐐기 같은 경우도 제 돌이거나 길드분들과 같이 등반 아닌 이상 글로벌 거절이 너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정술로 갈아타야하나 고민이 계속 되고있는중입니다ㅠㅠ 2시즌 밸런스 패치 보면 정술 체급이 더 올라가는 것 같아서 정술이 조금 더 여건이 괜찮으려나요.....? 부케다 보니 쐐기기준 3500점 정도 목표로 밀어보려고 합니다.
EXP
4,737
(84%)
/ 4,801
|
럭셜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