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1:36
조회: 2,119
추천: 2
정술 쐐기 선견자로 돌아보세요정술의 쐐기 주력 영웅 특성은 폭인이죠. 현재 멀록 기준 47명이 폭인, 3명이 선견자입니다.
19~20단 돌다가 돌도 깨지고 막날이니 주차나 할겸 10~12단 가보면 쿨기 짧거나 예열 없는 딜러들(징기, 잠행, 냉법, 야냥 등)에게 파이 다 뺐겨서 미터기는 암울해집니다. 고단에 비해 무리마다 폭수도 안오고 승천 쿨기도 잘 안맞고.. 뭐 원래 쐐기에서 정술 딜이 좋은건 아니지만요. 요즘 알레리아에서 선견자로 해보고 있는데 연습도 할겸 10~12단을 선견자 쐐기 특으로 돌아봤는데 이건 뭐 그냥 아주 신납니다 ㅋㅋ 주차단수 임에도 불구하고 무리마다 거의 폭수 오고 전격 불길에 용폭 광딜 날리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쿨기 짧은 딜러들에게도 파이 뺏기는 일도 별로 없고 그렇다고 딜이 안나오는 것도 아닙니다. 방금도 사론 12단인가 다녀왔는데 종합딜 198K 나오더군요. (증강 X) 폭인은 폭풍이나 정작 등 묵직하게 정말 쎄긴 한데 뭔가 답답한 맛도 있고 무빙 딜에 취약하죠. 그리고 폭풍 중첩이나 폭수 중첩 관리, 그 와중에 소돌 안넘치게 소모 잘해야 하는 등 생각할게 좀 있죠 그에 비해 선견자는 무빙 딜도 너무 좋고 뭔가 시원시원하고 자유 분방해진 느낌입니다. 폭인 같이 디테일은 물론 존재하지만 쿨 오는대로 불 들어오는 대로 마치 무지성으로 눌러도 상관 없을 정도로요 폭인이라는 무거운 족쇄에서 벗어난 기분이 선견자라고 표현하면 될까요 여기 계시는 정술님들도 주차단수에선 선견자로 한번 돌아보세요! 스트레스 풀립니다! 완전 추천!!ㅋㅋ
EXP
24,107
(95%)
/ 24,201
|
오크맙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