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및 참고사항
저는 탄력으로 데나트리우스를 잡았고, 그때의 딜사이클로 작성했기 때문에 악마성과 다른점이 있습니다.
2페는 2-1-1(에버셰이드,신시어 - 더스크할로우 - 글룸베일)순으로 잡았습니다. 간혹 2-2로 잡는 공대도 있어서 적었습니다.
악딜의 데나 상위로그는 1페를 배터지게 잘먹고 그상태에서 2페하고 3페딜을 최대한으로 긁어모아 DPS의 하락을 방지하려고 발버둥한 결과물입니다.
아울러 트라이중이신 공대에서는 막페딜이 중요하기때문에 코레인이 아닌 니야로 할경우가 있을것이고, 그 경우 1,2페딜은 어쩔수없이 밑으로 내려가기 때문에 참고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니그레입니다. 트라이하는동안 이것저것 쿨기배분을 하면서 3킬때에 로그99를 찍었고, 앞으로 트라이하실분들하고 로그에 신경쓰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세세하게 도움이 되는 구간을 알려드리려고 적었습니다.
주의사항에도 적었지만 막페딜이 가장 중요하다보니 공대의 막페딜에 문제가 있다면 이 가이드는 도움이 크게 안됩니다. 니야로 바꾸는순간 사냥의 데미지를 극대화할것인가(안광이후 사냥) 사냥 도트딜이 크게 의미없어 특화에 도움을 줄것이냐(사냥이후 풀혼 안광)를 매번 선택해야하기 때문입니다.




1페, 위는 풀 영상입니다.
1페의 시작은 2초에 비전격류

전투시작  제물의 오라 안광 사냥 탈태 이렇게 사용합니다. 그 이후의

1페의 모든 쫄처리 방법은 대부분 알고계시겠지만
제물의 오라  지옥 돌진  안광  파괴의 흔적 대부분 이렇게 사용합니다.



제물의 오라 를 미리 켜서 풀혼을 준비하고, 제물의 오라 지속뎀이 유지되는동안 쫄이나와서 선제공격 버프가 발린상태로 지옥 돌진 안광 칼춤 이렇게 쓰는게 베스트입니다. 안광 부터 사용하고 지옥 돌진 을 할수 있지만, 코레인의 기본옵션인 75%이상일때 추가데미지는 안광 보다 풀혼 지옥 돌진 에 더 크게 의미가 있어서   지옥 돌진 안광 을 선호합니다.
남은시간엔 여유롭게 악마의 이빨혼돈의 일격 을 치면서 안광쿨을 줄여주시면 되겠습니다.
4쫄에는 사냥쿨이 쫄이 나올때 돌아옵니다. 그러므로 안광이후에 칼춤 이 아닌 사냥 으로 바로 데나트리우스에게 넣으면 됩니다.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스킬이 오기때문에 금방 익숙해지실겁니다.
피의 대가 이후  영혼의 형상 로 바로 떨어지는 방법이 있고, 지옥칼 이것 또한 바로 떨어지는 방법중 하나가 됩니다.


1페에서는 죄악의 무게별로 높이가 달라지기 때문에 3중이하여야만 지옥칼로 바로 올수 있습니다.


너무 가까우면 실패하는일도 있습니다.
사이페에 넘어가기 전에  제물의 오라를 미리 킬수있으면 켜두세요.


쿨 조절을 못해 다 건너와서  제물의 오라 지옥 돌진 안광 을 사용했습니다. 어차피 내려가는 시간은 길고, 에버셰이드에 가서 딜을 하기전에 왠만한 쿨은 다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죄악의무게가 3중첩인경우 아마 이건 힘드실겁니다. 전 2중첩이었기 때문에 이동속도가 크게 떨어지지 않아서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사잇페가기전에 제물의 오라 를 켜야합니다. 



2페
2페의 딜 공략법의 핵심은 데나트리우스가 파멸의 고통을 쓸때 선제공격 버프를 활용해서 높은 딜을 하는것입니다.


데나트리우스를 적당히 치다가 넘어가서 에버셰이드한테만 딜을 하시고 데나가 고통 시전중에  제물의 오라를 쓰면 레모르니아가 맞아서 선제공격이 활성되고, 지옥 돌진 안광 사냥 으로 딜을 합니다.
윗짤은 수포폭풍무기가 먼저 터져서 선제공격이 이미 끝난 상황이었고, 그래서 해골쫄 한테 버프묻혀서 안광하고 사냥이라도 선제공격 달린상태에서 날린 모습입니다.
에버셰이드 이후 데나가 파손을 땡기면 넘어가서  제물의 오라 를 켜서 풀혼을 준비하시고 더스크할로우에게 넘어갑니다.


아직 전 2탈태 사용시점에 고민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여기 이후 밀사에서 사용하시는것으로 알고있지만, 3페 2피의대가 전에 쿨오는걸 맞추기위해 여기서 사용했습니다. 여기서부터 다른분들하고 갈릴거같습니다.

더스크할로우에게 넘어가서 파멸의고통 묻은걸 확인한 후  지옥 돌진 안광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 뒤에 대학살을 피하시면서  제물의 오라를 켜주고 풀혼버프만 활성해주시면 됩니다. 이후 데나가 파손하면 넘어가서 밀사가 도착할때까지 데나를 딜하시고 밀사가 오면  칼춤 지옥 돌진 제물의 오라순으로 선제공격 받고 딜을 하시면 됩니다.



1밀사들에게 고통을 날릴때 뒤에있는 밀사에게  글레이브 투척를 던져서 선제공격을 활성화한 후에  지옥 돌진 안광 을 쓴 후에 딜을 하시고, 대학살을 잘 피한 후에 파손, 반대편 거울로 넘어가게 됩니다.


2밀사에 들어가면 1밀사랑 똑같습니다. 우선 왼쪽에 쫄에게 들어가서  제물의 오라 키고 딜하신 후에 역시 파멸의 고통을 사용하면 반대편에  글레이브 투척를 던지고 선제공격을 받은 후  지옥 돌진 안광 이후  사냥을 밀사에게 쓴 후  지옥 돌진로 다시 데나에게 돌아오면 사냥 도트뎀을 골고루 묻힐수 있습니다.(마지막 레모르니아에게 묻은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사냥 이후 지옥 돌진 로 다시 넘어가는 사진이고, 이때까지도 선제공격이 남아있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후 정리하고 3밀사로 넘어가게 됩니다.
3밀사는 서로 간격이 멀어서 닿지 않습니다. 그리고 안광 쿨도 없지만  제물의 오라가 있습니다. 우선 데나에게만 딜을 합니다. 이후 파멸의고통을 쓰는데 이때  제물의 오라을 켜서 선제공격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파멸의고통이 끝나면 바로 대학살을 하기때문에 타이밍을 맞춰서  지옥 돌진을 쓰시면 됩니다.

타이밍을 맞춰서 쓰면 이렇게 3타겟으로 지옥 돌진 딜을 넣을수 있습니다. 고통이후에 칼같이 대학살을 쓰기때문에 정확한 타이밍을 요구합니다. 이후 반대편 밀사도 처리하고 파손을 쓰면, 거울을 타고 반대편으로 넘어갑니다.
4밀사때는 파멸의고통을 쫄들이 받을수 없기때문에 바로바로 딜을 하시면 됩니다. 거리감이 좀 있어서 조절만 하시면 다 닿을수 있습니다.


반대편 밀사에게 흐릿한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이건 파멸의 보루 데미지입니다. 안광 이 안닿고  파멸의 보루이 닿는 사거리인데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지옥 돌진로 어떻게든 3타겟해보려고 노력했으나 몇번 돌려봤는데 2타겟딜만 들어갔습니다. 연습하면 3타겟 할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후 글룸베일에 넘어가서 딜을 하시고, 파손이후 거울 넘어가고 마무리 딜을 하신 후 3페로 넘어갑니다.

3페에서 딜하는방법은 따로 적지 않겠습니다. 블러드때에 탈태를 비롯한 물약과 쿨을털고, 그전과 이후엔 쿨이 올때마다 쓰면서 딜을 하다보니 어떻게 딜을 더 올려야할까는 잘 모르겠네요. 3페에서는 보통 생존에 더 힘쓸일이 많은데 2기교타이밍에 황천으로 잘 넘어가신다면 악사로 죽을곳은 많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딜을 효율적으로 해보려고 하다보니 신경쓸곳도 많고, 이걸 공유해드리려니 상당히 사진도 많고 압축하면 몇마디 안되는데 장황하게 풀어쓴거같습니다.
아직 국내에 악딜로 데나잡으신분이 60명대로 알고있습니다. 데나에 관심있는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