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섭 사제입니다.


전 사제론 거미지구 까지만 경험했고 아직 안간분들

그리고 사제게시판 활성화되어 더많은 분들이 공략 써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적어봅니다.


1. 거미지구


(1) 아눕레칸


1페에는 부채꼴로 넓게 위치하시고 탱힐 한다고 쫄근처에 있으면 회배인가 맞습니다.


임페일 쓰는데 모션 뒤로 돌아서 쓰니 본인 방어막정돈 충분히 가능합니다.
낙하할때 공중부양 무조건 쓰는게 좋습니다.


2페 메뚜기때 타이밍에는 탱힐아닌분들은 원가운데 모여서 공대원 힐보시면 됩니다.


본인이 탱힐담당이면 탱이 이동하는 방향 더 앞에서 이동하면서 탱힐 하시면 됩니다.
가만히 서서 힐하면 30미터 안으로 좁혀져 매뚜기맞습니다.
탱 이동하면 따라서 앞서가며 이동하면서 힐해주세요



(2) 펠리나
불비때문에 화보 먹고 시작하면 편합니다. 무조건 피해주세요.


정배사제는 본대랑 되도록 떨어져서 있으면 됩니다.
정배는 너무 일찍하면 시전 기다리다가 불비맞아 취소될 수 있습니다.
펠리나까지 가는 거리 생각해서 5~8초 정도에 정배해서 펠리나 옆에 대기 4번스킬(은총?) 써주시면 됩니다.


정배 첨이신 분들은 스킬 좌측 상단에 정배하면 스킬이 뜹니다.
그중 4번째 스킬이며 마우스로 클릭하면 사용됩니다. 신폭쓴다 생각하시고 펠리나 근처에서 써야합니다.
전 정배 대기사제로 적중 2퍼로 했습니다.


정배사제 두번째에 실패하고 제가 정배했는데 잘못해서 정배했던 몹을 정배걸었는지 불가능? 인가 판정보고
다른몹 빠르게 지정해서 정배하고 은총 썼습니다.


(3) 맥스나
전 고치힐 담당했습니다. 뒤편 벽으로 3명이 끌려가서 고치당하는데 1~2초지나면 적으로 인식됩니다.
고치 끌려간게 누군지 DBM에서 안알려주고 찾느라 햇갈릴수도 있는데
탱빼곤 그타이밍에 피 빠질사람이 없을꺼고 피다는분 힐해주시면 됩니다.
스턴걸리고 풀리면 전체화면 잘보고 끌려가는사람 한번 확인해보세요 공중으로 날라가는게 보일꺼고
보이면 보막 소생등 미리 걸어주면 좋습니다.


고치힐러는 탱힐 사거리가 안됩니다. 탱힐 신경쓸 필요없고 고치힐만 신경써서 해주시면 됩니다.
이게 생각보다 아파서 힐 잘해주셔야 하고 고치대상자 죽을수록 트라이 실패입니다.
저는 순치 풀랩 위주로 사용했지만 마나가 모자를 수있고으니 적당히 배분해서 힐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팁으로 아예 벽쪽에 붙어서 공대원들하고 멀어져 프레임대상자 활성화를 줄이면 더 빨리 찾을 수 있겠네요.


탱힐보는 분들은 스턴전에 탱에게 소생 상치소생 보막이 들어가고 끝나면 바로 보막 써줘야 합니다.
소생담당 상치소생담당 보막담당 각각 따로 정하면 되겠네요.


겨우 거미지구하고 쓴다고 생각이 드실 수 있겠지만 헤매고 있는 초보사제분들이 있을겁니다. 

사제게시판에 공략글이 너무 없는거 같은데 다른 지구를 경험하거나 느낀 공략 많이들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