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하게 Tier5 4셋과 Tier6 4셋을 같이 기술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Tier5 셋 효과가 많이 좋아서 그런 것 같네요.

그 외 부위의 핵심은 가속/치증입니다.
아무래도 주문 가속이 높아지면 같은 시간 동안 남들보다 더 많은 힐을 시전할 수 있어, HPS를 폭발시키는데 좋기 때문입니다. (와우 헤드 BIS는 전통적으로 HPS 폭발 지향)
와우 헤드의 셋팅은 가속을 9.96%로 맞추고 있습니다. 대충 10%라 치면, 글쿨이 1.5초에서 1.35초가 되겠네요. 치마를 예로 들면 대충 남들 10번 쓸 때 11번 쓸 수 있게 되겠지요.

다만 딜이 좋은 최상위 정공에 해당하는 셋팅이기 때문에, 무작정 따라하시기 보다는 자신이 다니는 공대 상황에 맞추어 마나 리젠과의 밸런스를 잘 찾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혹은, 가속을 올리고 스킬 레벨을 낮춰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낮은 스킬 레벨로 더 자주 시전하는 것은 오버힐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되니까요. 이는 시전시간이 긴 힐스킬일수록 효과적이며, 2.5초 시전 연치 베이스인 복술이 가속을 최우선으로 치는 이유입니다.

대표 장신구를 순교자 / 그룰 눈으로 되어 있는데, 아래쪽 상세 설명을 보시면 치증 BIS에 순교자/홉열매/티란데를, 리젠 BIS에 그룰눈(치마 한정)을 넣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티란데는 치증에 마젠까지 챙기는 원탑 장신구라고 생각하는데, 순교자/홉열매랑 동급으로 넣어 놓는게 약간 불편(?)하네요 ㅎㅎ; 아 물론 비싸서 먹긴 힘들듯 합니다 ㅜ_ㅜ... 티란데 있으면 무조건 한쪽 고정하고 다른 장신구칸을 상황 따라 스왑하겠지요.

다른 부위도 힐량 BIS와 리젠 BIS를 같이 병기하고 있습니다. 아래쪽 부위별 목록을 보셔서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