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태양샘이 나오면... 제목과 내용 추가 정도로 대체될 거 같은, 미리 보는 Phase 5 힐사제 파밍 가이드입니다.
사실 이 글을 쓰는 가장 큰 이유는, '어떤 아이템이 태양샘에서도 BIS인가?'를 보기 위함입니다.
의외로 몇몇 아이템이 태양샘에서도 안꿀리고, 심지어는 그때도 BIS인 템들이 있으므로, 현 단계에서 미리미리 파밍해 놓으면 좋겠죠?

BIS의 기준은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가속 우선입니다.
다만 바지의 경우에는 스탯 포기가 너무 커서 휘장 바지를 제하였습니다만,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와우 헤드에서는 아키몬드 힐 바지와 휘장 바지가 EP 측면에서 동급이라고 하는군요.

P열이 새로 추가되었는데, Phase 단계입니다. 각 아이템 순서도 Phase 역순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위에 있다고 무조건 좋은게 아니라, 열리는 순서)










결과적으로, 불성 끝까지 BIS급인 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목) 자연의 자비 브로치 (줄아만, 아킬존)
 - (반지) 축복받은 카라보르 반지 (검사, 일반몹) -> 심지어 2개...
 - (장신구) 추억이 담긴 티란데의 기념품.

이 3종은 사 놓으시면 불성 끝까지, 아마 리치왕 갓만렙까지 바꾸실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가속을 제외하면 비슷비슷한 템들이 많습니다.
솔직히 가속은 로그 상위 랭커에게 필요한 셋팅이지... 일반적인 막공에서는 오히려 치증 & 마나젠 밸런스가 더 좋은 경우가 대부분이죠. 마나가 딸리니... 무조건 BIS가 중요한게 아니라, 자신이 다니는 공대 상황에 맞춰 셋팅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