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리분 뉴비라 이미 다들 알고 계신 정보라면 재탕 죄송요!

1. 희생의 찬가 + 마귀
> 마나가 부족할 때 마귀를 쓰고 희생의 찬가를 쓰면 효율이 좋습니다.
> 희생의 찬가 채널링 중 첫번째 틱으로 마나가 회복되면 총 마나가 증가하는 버프가 생기고,
어둠의 마귀가 기본 공격 시 사제는 전체 마나의 5%만큼 회복하기 때문에, 더 많은 마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1-1. 암사 - 희생의 찬가 + 분산 (비추)
> 분산도 마찬가지로 퍼센트로 마나가 회복되기 때문에 효율이 좋지만, 동시에 적용되는 시간이 마귀에 비해 짧을 뿐더러 [희생의 찬가 시전 시간 + 분산 지속 시간] 동안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없어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급할 때만 사용합니다.
> 굳이 쓴다면, 캘투자드 1페 끝 무렵 캘투가 등장하기 전에 dbm 카운트 시간에 맞춰 희찬을 풀로 땡기고, 분산을 써서 캘투자드 전투를 준비하는 정도 입니다. 다른 전투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있을 경우 동일하게 활용하면 좋습니다.

2. 수사 - 시간 벌기 : 보호막 사용 시 가속 25% 증가
> 보호막을 사용하면 6초 지속 [시간 벌기] 버프가 생기고, 이 시간 동안 주문 가속이 25% 증가합니다.
> 이 버프는 스킬을 시전하면 소모되어 사라집니다. (ex. 보막 사용 후 순치 사용 -> 6초 안지나도 버프는 사라짐)
> 단, 즉시 시전 또는 채널링 스킬을 (회개) 사용하면 [시간 벌기] 버프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 이를 이용할 수 있다면, 6초 내에 2~3개의 스킬을 우겨넣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막+회개+소생+순치 또는 보막+회개+죽음+신불 등으로 빠르게 힐을 해야하거나 딜을 보조하는 상황에서 응용할 수 있습니다.
> 던전에서 신폭을 많이들 사용하실 텐데, 신폭 역시 즉시 시전 스킬이기 때문에 해당 버프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마력 주입]이 없다면, 보막+신폭+신폭+...보막+신폭+신폭+... 이렇게 써주면 효율이 좋습니다.


끝. 탈탈 털어 두 개 뿐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