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26
조회: 743
추천: 5
뉴비 슈챌 아델로 참여했습니다...![]() 와 아델 재밌는데 생각보다 캐릭이 어려워요 제논 뻑뻑하다는거 < 거짓 아델 뻑뻑함 > 트루 대이요님을 다시보게 됐습니다 환산 4.9 로 증강한무리트해서 20초남기고 깼습니당! 바인드추가 증강나오면 딜부족나더라고요.. 카이는 고지된 하세보다 훨씬 쉬웠는데 얘는 이지카링보다 체급이 좀 높은듯 제가 아직 아델을 잘 못해서 그럴지도 !! 3초뚝사서 트라이 했는데 혹시 준극돌기 5초쯤전에 게블이 도는데 맞을까요 ? 준극버프 기다렸다 쓰나요 아님 그냥 쿨 돌리고 준극엔버링크동안 한 번만 넣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