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은 딜탱임 딜임?

아무튼 딜러라 생각하고

치유성들 일단 접혀서 권성 키우러 갈 것이나
치유성은 계속 키울거임
권성이 치유성을 따라잡을 때 까지는

그냥 치유성이 본캐임

그니까 딜러가 하나 더 생겨서 직업비율 생태계 파괴함

지금도 탱1 딜2 서폿2 전체인구수 비율이 딱 맞아서
초월원정을 이대로 가는데

여기서 권성이 또 꼈다?
초반에야 쪼렙이라 상관없지만
1주 2주.. 3주..지나봐라 ㅋㅋ

딜러 비율 더 많아짐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