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7:47
조회: 244
추천: 0
호법이든 치유든 상향을 안하면 벌어지는 일권성은 딜탱임 딜임? 아무튼 딜러라 생각하고 치유성들 일단 접혀서 권성 키우러 갈 것이나 치유성은 계속 키울거임 권성이 치유성을 따라잡을 때 까지는 그냥 치유성이 본캐임 그니까 딜러가 하나 더 생겨서 직업비율 생태계 파괴함 지금도 탱1 딜2 서폿2 전체인구수 비율이 딱 맞아서 초월원정을 이대로 가는데 여기서 권성이 또 꼈다? 초반에야 쪼렙이라 상관없지만 1주 2주.. 3주..지나봐라 ㅋㅋ 딜러 비율 더 많아짐 ㅅㄱ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