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7:48
조회: 408
추천: 0
나는 마도인데 호짱깨가 왜 호짱깨인지 욕하게되네![]() ![]() 나는 마도인데 호치대전 참전할 생각 없엇거든? 이걸 치유 욕한다고 글쓴거구나 주황색 호치 7명 그리고 치유 2명 착석이네? 방제는 염병하고 이미 착석한 숫자가 다르잖아 이걸 치유깐다고 글쓴거야? 호짱개 이 개새끼들을 어쩌면 좋을까 ㅋㅋㅋㅋㅋ 이 씨발넘들은 짱개라서 뭐가 어찌된건지 상황 파악을 못하나? 그냥 착석 숫자가 다르잖아 이 짱개 병신새끼들아 그냥 거절없이 프리패스라는거잖아 생각이란걸 쳐 하고 사냐? 아이큐 1자리수 아메바야? 생각이란걸 쳐 하고 사냐?? 이 씨발넘들아 이미 인구수도 차이가 난다는거네 뭐 이런 정신병자같은 새끼들이 다 잇노 이러니까 호짱개 호짱개 하는구나 ㅋㅋ 오늘 처음 알앗네 ㅋㅋ
EXP
1,099
(49%)
/ 1,201
|


바람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