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그 주장하던 남툴 50K 이상 차이 = 사실 4~10K 차
밸런스 = 응 7월1일로 패싱, 근데 그때도 다른 메이져 패치땜에 묻혀서 또 패싱될거야~


진짜 억울한거라면 왜 아직도 안접은거임?

수영복 기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