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03
조회: 466
추천: 4
치유들 아직도 다 안접고 뭐하노 ㅋㅋㅌ![]() 느그 주장하던 남툴 50K 이상 차이 = 사실 4~10K 차 밸런스 = 응 7월1일로 패싱, 근데 그때도 다른 메이져 패치땜에 묻혀서 또 패싱될거야~ 진짜 억울한거라면 왜 아직도 안접은거임? 수영복 기다림? ㅋ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