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9:07
조회: 221
추천: 0
★ 시즌 바뀔때 해야하는 것들이 뭐가 있을까 형들?음......일단 본부캐 시즌주화 탈탈털기 악몽주화 털기 (근데 몽환파편은 시즌 바껴도 쓸 수 있지않음?) 담시즌 새로운 원정/초월을 대비해서 오드에너지 꽉꽉 채워놓기(이번주는 적당히 돌기) 초월 악몽 각성전 랭작 마무리하기(보상은 없지만 그래도 타이틀은 주니까ㅋㅋ) 담시즌 계승을 위해서 응기룡 악세를 만들어놓거나 계승석 미리미리 준비하기 키나가 여유되면 담시즌에 오를 것 같은 재료템이나 돌파석 미리 쟁여놓기(주식이랑 비슷함ㅇㅇ) 5인 파티체제를 대비한 700k이상 호+치 친추해놓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모른다 진짜로ㅋㅋㅋㅋ) 마지막줄은 장난이고ㅋㅋ 또 뭐가 있을까 형들 잘모르는 형들도 있으니 댓글 달아주고 참고하면 좋을듯
EXP
229,895
(79%)
/ 235,001
베니부자
|
이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