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심으로 회막무 스킬 0개가 말이나 됨????
회피궁성 볼 때마다 분노가 존나 차오름
아 또 존나 열받네 엔씨 밸패팀 보고 있지???
진심으로 니들이 사람색기인지 이번주에 보자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