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8 13:32
조회: 794
추천: 0
회피 명중... 그것이 문제로다..현재 약세섭인데 pvp 지금 딱 회피를 갈지 명중을 갈지 고민중입니다..
그런데 회피가신 레기온분 싸우는거 보니 싸움이 조금 길어져서 인디언밥 상황이 계속 생기던데 ... 명중을 가면 내가 죽든 적이 죽든 빨리 끝날까요?? 싸움이 길어지니까 적이 계속 와서 더 하면 이길것 같은데도 죽더라구요.... 이해도에 무피증도 아직 덜붙히긴 했는데 .. 고민이 많이 되네요..
EXP
560
(60%)
/ 601
|
환술지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