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8 21:04
조회: 1,359
추천: 0
마도가 ㅈㄴ 무서워질거같네비수 쿨증에 동면은 제외 되는거 알고 있었음? 잘보셈. 병신 셋팅 말고 셋팅 잘된 마도 vs 살성일때 암습 ->방균 (어차피 상저 씹높아서 잘 터지지도 않음.터졌다는 가정) -> 비수 = 반피 살짝 넘게 남아있음. 나머지 평심 비틀기+ 추가 딜 넣어야 하는데, 이때 냅다 동면갈김. 동면으로 피가 존나 참. 자 그럼 살성은 암습 비수 방균이 다 날아간 상태. 마도 역턴 잡고 뒤로 순간이동 후 혹바 지화 갈기면 터지는 상황인데 이게 회피작이고 지랄이고 메인딜인 혹바 막회무, 지화 막회무임. 걍 트루뎀으로 들어오는거임. 근데 오늘 상향을 2~30%를 받았네? 자 그럼 병신같이 pve랑 같이 할려고 공명치 갔는데 잘죽어요 ㅠ하는 개병신 마도 셋팅 말고 pvp 따로 뺴서 제대로 회피 또는 치저로 땡기면? 개 씨발 메인딜이 죄다 회막무라 딜은 다 들어오는데 치저나 회피떄매 딜 안박힘 + 그나마 간신히 쑤셔 박는 딜은 동면 딸깍으로 상대 스킬 낭비 조져버리고 내턴으로 걍 지우면 끝. 이게 버프 기존이였다면 이제 조져버리는 턴이 거의 20~30% 추가 확정 존나 쌤으로 돌아온거. 감당 안될듯?
EXP
3,236
(9%)
/ 3,601
|
권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