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8 21:27
조회: 696
추천: 0
신계질문있어요!첫딜싸때 신계환분쓰고
돌아오는 신계환분은 돌아오는데로 신계를 바로바로사용하는건가요 아니면 환분쿨에맞춰서 신계환분을 같이써야되나요?
EXP
17,533
(66%)
/ 18,201
|
포텐터진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