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작 셋팅 중에 있는데 이해도 369칸 전부다 회피로

채워지고있습니다 39 무피증 6 무피내로

가는게 정석으로 보여지는데 지금이라도 369 풀고

무피내 무피증 챙기는게 나을까요?

이해도 풀 회피로 갔을때의 이점이 클지

39칸 무피증 챙겨서 딜을 조금 더 챙기는 이점이 클지

조언을 얻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