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30 03:06
조회: 1,016
추천: 0
회피작 이해도 369 질문회피작 셋팅 중에 있는데 이해도 369칸 전부다 회피로
채워지고있습니다 39 무피증 6 무피내로 가는게 정석으로 보여지는데 지금이라도 369 풀고 무피내 무피증 챙기는게 나을까요? 이해도 풀 회피로 갔을때의 이점이 클지 39칸 무피증 챙겨서 딜을 조금 더 챙기는 이점이 클지 조언을 얻고싶습니다 !
EXP
399
(99%)
/ 401
|
딜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