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강타작으로 이해도 하다가
프리셋나와서 고점뽑아볼려고 돌리는데
후피증 맥옵 무피증 맥옵 이렇게 떠서
안돌리고 나머지 수치 맞추고 해봤어요

수식 이런건 잘 모르지만

체감상 올 강타작보다 덜 나오지는 않네요
더 잘 나오는 느낌
체감상 더 나은거 같습니다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맥옵뜨면 돌릴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뭘해도 강타60은 넘을때 체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