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2 18:55
조회: 558
추천: 0
회피셋 질문좀지금 어비스템490k
공명치 입니다. 어비스 닥사도 좋아하고(돈?모으는재미) 쟁도좋아하고(4성장교 4000킬1200데스정도) 하도 회피셋 해서 계속 한번 가보고싶은ᆢ 그냥편히 3500~3700정도 되고 싶은데요 효과가 있을까요? 그리고 몹사냥이나 1대1시 딜은 안부족할까요?
EXP
2,451
(25%)
/ 2,601
|
봉구랑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