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어비스템490k
공명치 입니다.
어비스 닥사도 좋아하고(돈?모으는재미)
쟁도좋아하고(4성장교 4000킬1200데스정도)
하도 회피셋 해서 계속 한번 가보고싶은ᆢ
그냥편히 3500~3700정도 되고 싶은데요
효과가 있을까요?
그리고 몹사냥이나 1대1시 딜은 안부족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