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3 01:24
조회: 745
추천: 0
컴구려서 타수밀리는건 그냥 어쩔수없는거죠..?쌀줌공속 88.3에 재감스왑도해서 버프도 잘돌리는데
게시판에 공유해주신 매크로들 다 따라해보고 제가 직접 짜서해봐도 심찌 타수가 남들에 반밖에안나오네요 ㅜㅜ 심찌 타수 잘나오게끔 세팅하면 빠베,문폭 타수가 완전 떨어지고 컴이 좀 구려서 프레임이 60정도만 나오는데 그냥 컴퓨터 탓인가여 ㅜㅜ.
EXP
5,622
(5%)
/ 6,001
|
중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