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00:28
조회: 1,202
추천: 0
솔직히 딜량이 너무 넘사벽이였는데어느정도 받아들여야되는거 아니냐?;; 이렇게해도 솔직히 살성이 좀더 높게 나올것같은데?
애초에 딜러들이 너네랑 딜차이가 10%차이가 아니였음 20%가까이 더높은 효율이나왔는데 이제는 너네가 5%정도 더쌘정도일것같은데 니네 독식 ㅈㄴ 했잖아 ㅋㅋ 근데 웃긴건 아직도 pvp는 1황이네 ? ㅋㅋ 징징대지마 추방시켜버리기전에
EXP
31,021
(41%)
/ 32,201
인벤러
|
쀏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