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1:16
조회: 538
추천: 4
왤케 타직업들간 혐오가 이렇게 심한거죠...?저는 살성을 본캐로하고, 진심부캐로 호법 2가지를 키우고있습니다.
둘다 어느덧 600정도는 도달했네요. 살성은 실제로 딜이 많이 나오는건 알고있고 꿀 빤거 역시 맞긴하구요. 근데 음... 이번패치 솔직히 맘아픈것도 맞긴한데, 게시판을 보면 볼수록 왜이렇게 못배운 사람이 많은지 참 모르겠네요. 살퀴벌레, 궁퀘벌레, 마퀴벌레 등등 . . 특히 흰딱이 대부분이고 , 간간히 방구석 인벤충인 분딱이들까지 왜이렇게 사람을 물어뜯질못해서 인터넷상에서 물어뜯고 있으신거에요. 진심으로 이 게임하는 분들이면 최소 20대 이상은 될거같은데 왜이렇게 못배워쳐먹은거죠.. 느그 부모한테도 이렇게 물어뜯기만하는지... 참 차단하는것도.. 정도가있지 .. 적당히들합시다 ㅠ 솔직히 안창피합니까...? 방구석에서 좆잡고 내 글에 반응이 얼마나 있는지 보면서 진짜 딸이라도 치시는거에요..??
EXP
62,499
(9%)
/ 67,001
|
교통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