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살성이 630마궁검호 따고다녀요!! 만 쳐보고 살성 너프 때리는게 아니라

600 살성은 후피증, 패시브, 기본무기공을 고려 안하고 남툴짜놓고 마궁검호는 뻥툴 ㅈㄴ올라있는데

이런걸 고려 안하고 아 남툴600이 630 딴다고? 너 칼질 이게 말이 안되는거라고

최소한 같은 선상에 정렬은 하고 패치를 해야지 

이게 복면가왕도 아니고 이놈 보이기엔 600인데 사실 가면 벗기면 630이라고 딴놈들은 650으로 보이는데 가면 벗기면 630인거고 이게 상식적으로 맞는 우선순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