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런 rvr에서는 진영전은 원딜이 좋고 유리하며

개인pvp에서는 장비차이가 좆심한거 아닌이상 근딜이

유리한게 맞음

역사적으로도 스타1 때부터 그랫음

어딜 마린이 질럿 1대1로 쳐 이기려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