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15
조회: 552
추천: 0
pvp하는데 왜자꾸 원딜이 근딜 이기려고하지?원래 이런 rvr에서는 진영전은 원딜이 좋고 유리하며
개인pvp에서는 장비차이가 좆심한거 아닌이상 근딜이 유리한게 맞음 역사적으로도 스타1 때부터 그랫음 어딜 마린이 질럿 1대1로 쳐 이기려드나?
EXP
4,154
(38%)
/ 4,401
|
천호동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