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09
조회: 392
추천: 0
공명치 궁성을 왜안쓰냐고?지금내가 무피증72 피피증 130 방어4만넘고 피통 6.5 회피5050 상저200넘겨도 피증살성한테 회피 안터지면 2초컷당함 , 정령상대로도 회피뚫리는순간 개쳐맞음 근데 공명치가 이걸 버틴다고???
EXP
2,470
(35%)
/ 2,601
|
마지막창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