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에 290k 배럭  350k 배럭  

한놈은 510k 이길래 얘는 좀 높네 했더니 바카르마 인던셋 둘둘 하고 있더라

아니 배럭으로 훈장 받아서 뭐하려고? 이게 게임이냐 언제 패치 해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