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8
조회: 208
추천: 1
근데 어비스라고내놓고 왜 자꾸 몹잡기를컨텐츠로 미는거냐무슨 닥사 이런거할거였으면 누가 어비스들어와
다 사람하고 싸우려하는거지 증폭석 훈장만해도 영향 ㅈㄴ큰데, 왜 어비스에서 그렇게 영향큰걸. 플레이어간의 대전으로 얻는 결과물이 아닌 몹처잡기로 걸어놓는거임?
EXP
11,837
(54%)
/ 12,201
|
Giuf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