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급병은 그냥 응우옌급인데 급병이찌르는거에 뒤지면 니문제아님? 

피빕에서 지금 젤체급낮다생각되는게 마도성인데 마도성도 좀만투자해도 급병은 한파티로몰려와도잡을듯


나도 당연하게 급병 한파티로와도잡는데, 상저+체력 다챙긴 공명치궁성상대로 아무리 턴이유리해도 잡기힘듦

이건 궁성상대하는 타직업들다똑같이느낄걸?

ㄹㅇ 해보지도않고 회피아니면못한다 지랄염병하고있노

상저달아준시점에서 회피를 꼭가야할 이유가없어진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