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48
조회: 1,025
추천: 0
응기룡은 창멸룡으로 계승될 템임실컷 꿀빨다가 또 연전연승할거라구.
군단 훈장 모아서 쌔지는거 기다리는것보다 창멸룡으로 금방 쌔지는게 더 빠르고 계속 창멸룡이 이기다가 중상위권 유저들이 군단 세트를 맞추고나면 그때 또 창멸룡(134) vs 군단(108) 뭐가좋냐 뎀텟하고 병신짓 또할거고 창멸룡은 그동안 계속 꿀 빨았다고 인지할때쯤 다들 군단상위템 계승할 시기라 "계승하면 확실히 더쌔긴 해" 하고 넘어가고 이젠또 창멸룡 계승시기가 또 와버리고 다시 그템으로 쭉 꿀빠는 시대오는거는 지금 설계 그대로 가면 확정된 미래 아니야?
EXP
258
(57%)
/ 301
|
격앙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