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7월1일 레벨 및 스티 25렙으로 조정된 것 봐야해서

인지하고 있습니다.

지켜보겠습니다.

버린거 아닙니다.

내부지표 확인 중입니다.

확인하고 조치 해야 할 것들은 할 예정입니다

오드 필요하시다구요?

드려야죠 드려야죠 오늘 바로 줄수있나?

똘게이 같은 련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