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56
조회: 275
추천: 1
걍 ㅈㄴ지친다 어비스 보상이없으니깐총사 유지하겟다고
도핑사고 균열석 사서 충전하고 pve는 평균스펙으로만 세팅해서 훈장도못처먹는데 의미없는 랭킹포인트 만처올라가고잇고 시즌4때는 어비스 gg쳐야겟다 키나만 존나빨린다 계급이높으면 ㅅㅂ메리트가 백금5개 얼탱이가없노그냥
EXP
2,574
(87%)
/ 2,601
|
랄랄루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