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23
조회: 416
추천: 0
아이온2가 절대 성공할수없는 이유보통 게임들은 베타전에 테스트섭 이주~한달정도 테스트하고 어느정도 밸런스를 갖춰서 오픈을 때린다.
세상에 완벽한 밸런스잡힌 게임은 없지만 어느정도는 잡혀서 게임을 출시함 하지만 지금 6개월 동안 테스트를 하는데 아직도 밸런스를 못잡아서 커뮤니티는 맨날 불타오름. 현재까지 그나마 목줄 부여잡는 이유는 대체게임이 없음. 이정도 비용으로 이정도퀄에 스팩없도 어렵지않는 게임을 찾기가 힘듬 고로 대체게임이 오픈되거나 유저들이 슬슬 지치고하면 다떠남 6개월동안 밸런스를 못잡는다는건 아이온2팀 김남준포함 무능력하기때문이다 맨날 오드 랑 외형변경권으로 매몰된사람들 달래기에 급급하고 패치를 했다하면 어디서 부터 손대야할지감도안오게 사기케릭이 등장한다 이제 유저들도 슬슬지침
EXP
4,603
(50%)
/ 4,801
|
조직폭식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