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11
조회: 320
추천: 1
하 오픈초기에 어비스템 상향좀 하라고 했더니아직도 ㅇㅈㄹ이네 ㅋㅋㅋㅋㅋ
그때 뭐 댓글에 어비스템 상향하면 후발주자들이 못따라간다ㅇㅈㄹㅋㅋ 어포차이가 존나게 나서 격차가 더벌어질꺼라고 개소리하더만ㅋㅋ 이제와서 상향하라고 하네 대단혀 암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