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ㅇㅈㄹ이네 ㅋㅋㅋㅋㅋ
그때 뭐 댓글에 어비스템 상향하면
후발주자들이 못따라간다ㅇㅈㄹㅋㅋ
어포차이가 존나게 나서 격차가 더벌어질꺼라고
개소리하더만ㅋㅋ 이제와서 상향하라고 하네
대단혀 암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