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템은 첨부터 안되게 하던지 잘쓰고있기도 하고 
피빕 할려고 기룡맞춘 라이트 유저는 뭐 겜 하지말란거 아님?
그럼 늘무 인던장비도 너프해야겠네 인던에서만 쓰라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