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pve템에 pvp템 합성
pvp템은 강화안되고 강화수치는 메인따라가게 하고
어포제한 풀고
어포로 심연조율석 팔아서 pvp전용 영각옵션 붙이게하고
pvp컨텐츠 입장하면 메인템 조율 마석잠기게하자

언제까지 피빕유저는 이중지출해야되고
pve템에 쳐발려야대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