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pve컨텐츠는 파티의무라 뭔가ㅜ대학교 조별과제 하는 느낌이라 재미를 못느끼겠어 사람들 몹치면서 딜딸하는데 그것도 무슨 의미가 있나 싶고

그나마 재밌는게 어비스 하는거거든

근데 지금 시스템상 pvp를 하려면 pve는 또 강제가 되잖아??

그래서 사냥은 어느정도 성역 입장 가능컷만 타협보고

피브피에만 올인 하고싶은데  혹시 나랑 비슷한 생각 가진 형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