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룡으로 장비 맞추고 pvp하는 형들 질문있음
형들은 무슨 재미로 pvp해?
군단은 장비 하나당 오래걸리잖아?
그냥 순수 pvp하는게 재미있어서 하는거야?
의도 없이 물어보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