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10
조회: 515
추천: 0
회막 너프 안하면 미래없음혼자서 일당백을 쳐하는걸 지금까지 방치를 한게 제일 문제임
회막 반토막 내고, 서폿과 탱 케어 의존도를 올려야함. 딜러들 dps올려서 ttk도 다시 줄여야함. 서로 못죽여서 겜안끝나는 미친게임을 방치하는 개발자들이 레전드 상저는 지금이 맞음. 회막이 op임
EXP
54,437
(14%)
/ 57,001
인벤러
|
C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