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일당백을 쳐하는걸 지금까지 방치를 한게 제일 문제임
회막 반토막 내고, 서폿과 탱 케어 의존도를 올려야함.
딜러들 dps올려서 ttk도 다시 줄여야함.

서로 못죽여서 겜안끝나는 미친게임을 방치하는 개발자들이 레전드

상저는 지금이 맞음. 회막이 op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