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37
조회: 913
추천: 3
이 게임 진심 pvp 재밌음?난 ㅈ도 재미 없음.
rpg하는 맛은 컨트롤 요소라고 생각함. 장비 차이가 나더라도 내 컨트롤이 우위에 있으면 좀 이기고 이런 싸움이 되기를 바랬음 근데 이건 뭐 죄다 너도 너도 마매 딸깍이라 컨트롤 따위는 상관도 없고 심지어 더 문제는 pvp유저는 펫작 조차도 pve,pvp 따로 둘 텐데 장비도 두 부위 맞추는 사람들도 더러 있을 거고 그 정도로 돈과 시간 , 노력을 퍼부어도 그냥 수저 물고 태어난 클래스를 이길 수 없는게 이게 맞음? 어느 한 클래스는 장비빨 컨트롤빨 뭐 다 떠나서 수저 물고 태어나서 다 줘 패고 다니고 어느 클래스는 돈과 시간 노력 다 퍼부어도 수저를 이길 수가 없는게 태반임. 뭐 정말 핵 과금러라면 피피증에 두줄 까지 봐가면서 팰 수는 있겠다만 그 정도 과금이면 다른 클래스 했으면 하늘을 찔렀을 것임 난 그래도 나름 아이온 재밌게 하고 있는데, 제발 더 재밌게 해서 흥하게좀 해주라 남준 형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