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장교 이상만 글쓰게 바꿔야함

시골섭이랑 인구수적은 호법정령은 대장군이상부터

걍 좃만한 스펙으로 ’뭐해라 뭐누구ㅇㅇ 게맞냐‘ 이러는거 귀여움 깔개인증같아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