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부터 불타던 문제였는데, 이번에 균열 어비스 보스땜에 말많아서 곧 어비스탬 버프할듯??

버프하는건 좋은데 응룡 조율한건 어케 해줬으면 좋겠네

지들이 아이탬 구성 잘못해놔서 다들 응기룡으로 피빕탬 만들어서  쓰는 상황인데

조율석을 소급 적용 해주던가 조율만 옴길수 있는 계승을 만들어 주던가 해야할듯
(침식방어구를 pve로 쓰고있는데 응룡은5돌인데 침식은 10강이라 옴기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