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38
조회: 422
추천: 0
직업 밸 /응기룡 문제말고펫작.조율이 떡벽임
같이 pvp 하던 지인들 펫작 ㅈ같다고 접거나 유기함 뭔 시발 시즌마다 펫작 다시 해야되고 영웅 조율 하나 바꾼다고 18 영조 100 개를 넘게 처먹질 않나 영혼의서도 ㅈㄴ게 처먹고 이게 맞냐? 유저랑 싸워야 하는데 잡몹이랑 근성 테스트 하고있네 시발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