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56
조회: 744
추천: 0
근데 이겜 pvp가 마메쓰나 안쓰나 컨이 있나..?나 pvp는 마메 안쓰는데 걍 컨이라는게 없는데
마메써도 cc기 한번에 넣고 다다다닥 하진 않을거아녀 끽 해봤자 왼오 매크로 아님?
EXP
1,144
(72%)
/ 1,201
|
킹공사2